하나님의교회 나팔절!!
하나님의교회에서는 나팔절의 절기를 지키고 있습니다. 나팔절은 3차 7개 절기 가운데 가을에 맞이하는 첫 절기입니다. 가을 절기에는 3차 절기 초막절에는 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이 조직되어 있습니다.
이스라엘 백성들은 나팔소리가 울려 퍼지는 나팔절이 되면 절기의 규례에 따라 마음을 정결히 하며 대속죄일까지 회개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2천 년 전 예수님께서도 이 땅에 오셔서 인생들을 향해 회개를 촉구하셨습니다.
천국이 가까이 왔을 때 사람들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회개입니다. 온전한 회개가 이루어지지 않고서는 하나님의 뜻에 온전히 순종할 수 없고 천국에 들어갈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자신이 죄인임을 깨닫지 못하고 회개해야 하는 이유조차도 알지 못하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 땅에 사는 모든 사람들은 하늘에서 죄를 짓고 내려온 죄인임을 알려 주셨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무엇보다 자기 죄를 회개하고 하나님께 나아오기를 기다리고 계십니다. 대속죄일은 우리가 일 년간 지었던 죄와 허물들, 과거에 있었던 모든 죄까지라도 하나님께서 모두 용서해 주시는 날입니다.
대속죄일전에 하나님께서 온전한 회개를 하기를 바라시는 마음으로 나팔절의 절기를 허락하신 것입니다.
나팔절에 회개하고 자기 죄를 깨닫는 사람은 하나님 앞에 나가서 죄 사함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처럼 큰 영적인 의미가 담겨 있는 절기가 나팔절입니다.
그리고 이 나팔은 '천국이 가까이 왔으니 죄를 다 속량하고 하늘나라에 가자' 라는 좋은 기별이기도 합니다.
아직도 죄인임을 깨닫지 못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복음의 나팔을 힘차게 불어서 함께 천국에 가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