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아버지

자녀들을 구원하려 두 번째 임하신 그리스도 안상홍님

콕콕사탕 2024. 11. 8. 22:01

 

우리를 영원한 하늘 세계로 인도하시려 친히 이 땅에 두 번째 임하여 주신 그리스도 안상홍님은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오셨습니다.
 

 
 

구원하려 두 번째 임하신 그리스도

 

영원한 생명의 은인이 되는 우리 하늘 아버지 어머니께서는 자녀들을 구원하시고자 육체 장막을 쓰시고
이 땅에 두 번째 오셨습니다.

 

히브리서 9장 27~28절
한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요 이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내버려 두면 죽을 영혼들을 구원하기 위해 그리스도께서 두 번째 이 땅에 오신다 하셨습니다.
이사야 선지자는 하나님께서 두 번째 이 땅에 오셔서 자녀들을 살리시는 과정을 다음과 같이 기록하셨습니다.

 
 

이사야 25장 6절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랜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곧 골수가 가득한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하실 것이며

 
 
 

구원의 진리 새 언약 유월절

 

오래 저장하였고 사망을 멸하는 포도주는 그리스도께서 언약하신 유월절의 포도주를 의미합니다.
유월절 새 언약으로 우리 모두를 죄와 사망에서 건져 영생의 길로 인도하신 분이 바로
우리 안상홍님이셨습니다.
 
 
생명의 유월절은 하나님의 살과 피를 우리에게 먹여주신 날입니다.
우리에게 영생 얻는 기쁨의 날이었으나, 우리 하늘 아버지 하늘 어머니께서는 가장 큰 고난의 날이었습니다.
 
 
이런 하늘 아버지 하늘 어머니의 고통과 희생 속에서 우리는 편안을 누리고 있습니다.
 
 
유월절을 전하는 것은 유월절에 떡과 포도주를 먹는 예식만을 전하는 것이 아닙니다.
유월절을 통해 우리 생명을 살리시기 위해 당신을 희생하신 하늘 아버지 하늘 어머니의 사랑을 전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진정한 복음입니다.

 
 

요한계시록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 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성령과 신부께서 사망 가운데 있던 우리들을 생명 가운데로 인도하시기 위해
마지막 성령시대에 나타나셨습니다.

 

 
 
 

오래 저장되었던 포도주를 다시금 가지고 오셔서 천국의 길로 인도하여 주신 분이 하나님의 교회에서 믿고 전하는 있는 안상홍 하나님이십니다.
 
우리에게 영원한 천국의 길로 인도하여 주신 아버지안상홍님 하늘 어머니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