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아버지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는 예수님을 믿지 않는다.??

콕콕사탕 2024. 5. 29. 16:58

 

 

 

하나님의교회는 예수님을 믿지 않는다고 오해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하나님의교회는 예수님을 믿습니다. 그 어떤 교회보다 열렬히 예수님을 믿고 따릅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 가르쳐주신 안식일을 지키고(눅4장 16절) 예수님께서 원하고 원하셨던 유월절을 지키는 것입니다.(눅 22장 15절) 초막절을 지키는 이유도 예수님을 따르기 때문이고(요7장 2~39절) 여성도들이 기도나 예배를 드릴 때 머리수건을 쓰는 이유도 예수님의 본을 따르기 때문입니다.(고전 11장 1~16절) 거듭 말하지만. 하나님의교회는 예수님을 절대적으로 믿기 때문에 예수님께서 행하신 모든 일을 행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왜 하나님의교회가 예수님을 믿지 않는다고 오해하는 것일까? 아마도 다시 오신 예수님,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여기서, “거 봐라, 예수님을 안 믿지 않느냐?”면서 납득하기 어려워할 수도 있을 것이다. 성경으로 차근차근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사야  43장 11절
나 곧 나는 여호와라 나 외에 구원자가 없느니라

 

하나님께서는 분명 여호와 하나님 외에는 구원자가 없다고 하셨습니다. 그런데 사도들의 증언은 다릅니다.

사도행전 4장 11절 ~ 12절
이 예수는 너희 건축자들의 버린 돌로서 집 모퉁이의 머릿돌이 되었느니라 다른 이로서는 구원을 얻을 수 없나니 천하 인간에 구원을 얻을 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니라

 

구원자가 예수님이며, 다른 이름을 주신 일이 없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참 이상한 일입니다. 베드로가 뭘 잘못 안 것일까요? 예수님의 수제자 베드로가 거짓 증언을 할 리 없습니다. 예수님의 일련의 말씀들을 조합해보면 그 이유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요한복음 16장 24절
지금까지는 너희가 내 이름으로 아무 것도 구하지 아니하였으나 구하라 그리하면 받으리니 너희 기쁨이 충만하리라

 

시편 116편 4절
내가 여호와의 이름으로 기도하기를 여호와여 주께 구하오니 내 영혼을 건지소서 하였도다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사도행전 1:8, 이사야 43:10)

 

많은 기독교인들이 알다시피 하나님께서는 세 시대로 나누어 구원사업을 펼치고 계십니다. 예수님의 말씀대로 지금까지는성부시대였기 때문에 성부이신 여호와의 이름으로 기도하였고 여호와의 증인이 되었지만, 성자시대가 도래되었을때에는 성자이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해야 하고, 예수님의 증인이 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성부, 성자,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고 가르쳐 지키게 하라고 명하셨던 것이다 (마태복음 28:18~20).

 

지금은 성령시대입니다. 그러니 이제는 성령의 이름으로 기도를 해야 하고 그의 증인이 되어야 합니다.

 

요한계시록 3장 12절
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 내가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성 곧 하늘에서 내 하나님께로부터 내려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나(예수님)의 새 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

 

히브리서 9장 28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성경의 예언대로 성령시대, 인류를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해 두 번째나타나신 분이 계십니다.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안식일과 유월절, 초막절, 머리수건 규례 등 2천 년 전 예수님께서 가르쳐주신 구원의 진리들이 사라지자, 다시 오셔서 가르쳐주신 분이 안상홍님이십니다. 요한에게 말씀하신 대로 새 이름을 가지고 오신 것입니다.

2천 년 전,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박았던 자들이 누구일까요? 성경을 알고, 하나님을 믿는다고 자부하던 사람들이였습니다. 그들은 시대를 분별하지 못한 채 육신으로 오신 구원자를 알아보지 못했던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가르쳐주신 계명들은 무시하고 사람이 만들어놓은 일요일예배, 크리스마스, 추수감사절을 지키면서 과연 예수님을 믿고 사랑한다고 말할 수 있을까요? 예수님을 사랑한다면 사람의 계명이 아닌 예수님의 계명을 지키는 하나님의 자녀들이 됩시다.